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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모품 구매 절차 안내 -필독 후 반드시 문자 바람(방과후부장)
작성자 권오장 등록일 13.03.07 조회수 295
첨부파일

행정실과 협의 결과 초기 안내 사항과 변경이 있습니다.

1년 소모품 구매 견적서를 내주셨는데, 이것을 5주 마다 부서별로 제게 메일로 내주시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절차를 확인 바랍니다.

1.  첨부 파일(리본공예 예시입니다.)을 보시고, 5주 마다 소모품 구매 품의를 내주세요.

 - 아래 부서선생님께서는 품의구매서 작성시 금액은 세금 포함하여 작성하시고, 매 5주 차 수요일(4월 3일)까지는 다음 5주(4월 8일~5월10일)에 해당하는 소모품 구매 품의서를 내주세요. 품의 금액은 여유있게 책정해 주세요. (koj8686@cbe.go.kr)  단, 처음 방과후부장에게 보내신 1년치 소모품 구매 견적서를 고려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부서명 : 식생활 교육과 요리, POP 예쁜글씨, 리본공예, 짚공예, 디자인, 한국 전통춤, 한지공예, 풍선아트, 슈가 크래프트, 점핌 클레이, 서예, 아트 플라워, 마술, 미술, 다도, 민요

단, 3월 4일~4월 5일까지 물품 품의는 다음 주 수요일까지 제 메일로 해주세요.

 

2. 매 5주 차 수업시에 강사선생님들께서 그 전 5주차(수요일)에 제출한 거래처 견적서 원본과, 통장사본, 세금계산서(또는 계산서)를 함께 행정실로 제출하거나 교무실 방과후 담당에게 제출해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행정실 유미정부장님과 상의(542-7200), 개인적인 카드 사용 처리는 안되고, 물품 구매 상점에 대하여 학교에서 현금이체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3. 매 5주 차 수요일까지 내주시는 품의를 늦게 제게 보내주시면 다음 달 물품 구매를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기일을 엄수해 주세요. 상하지 않는 물품은 미리 미리 제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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