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학교 강사님들 필독!!- 학사일정, 지도서식
작성자 권오장 등록일 13.02.23 조회수 276
첨부파일

드디어 2012. 방과후학교 운영이 끝났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끝난 오케스트라 캠프에 참여해주신 선생님들 고생하셨습니다.(수당은 다음 주에 정리하여 지급을 서둘러 보겠습니다.)

 

이제 3월 4일부터는 2013년 방과후학교가 시작됩니다.

학생수 증가에 따라 부서도 늘어서 오케스트라 9개 부서를 포함하여 37개 부서가 운영됩니다.

새로 합류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부담도 되지만 학생들의 선택폭이 그 만큼 넓어지고 교육적 혜택을 많이 받게 되어 보람을 느낍니다.

이제 방과후학교도 초기단계에서 정착단계로 들어가며

지금까지 주먹구구식으로 이루어지던 방식에서 행정적으로 시스템화 되고 있습니다.

방과후학교 운영 매뉴얼과 가이드라인은 도교육청 방과후학교 홈페이지(http:// after.cbe.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으로 연간 학사 일정(제가 미리 알려드린 것은 초기안이라 수정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소모품 견적서와 연간계획표 작성 및 방과후학교 운영시 참고하세요.)과 강화된 방과후학교 운영 관련 서식을 참고로 올립니다.

아무래도 작년보다는 행정적인 서류가 강화될 것같은데(공문에 반드시 비치하라고 해서 내려왔습니다.), 서식은 교장, 교감선생님과 상의하여 그 수를 조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업연간계획표, 소모품 견적서는 제게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koj8686@cbe.go.kr)

- 6월 25일까지 3학년이 수업에 들어오지 않으므로 참여 학생 수가 적습니다. 그때까지는 소모품을 적게 사용하시고, 차후 3학년 참여 후를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0월 학교 축제 직전에 전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소모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구입품 중 소모되지 않는 장비나 소품은 2013년 방과후학교 수업 완료 후 학교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 3월 첫 주 방과후학교 수업에는 5시 40분까지 학교 교장실로 오시는 것 잊지 마세요. 

 

 

이전글 3월 첫 주 안내
다음글 2013. 토요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