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방과후학교 소모품 구매 견적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권오장 | 등록일 | 13.02.06 | 조회수 | 301 |
첨부파일 |
|
||||
** 소모품 구매 견적서는 작성 후 koj8686@cbe.go.kr로 보내주시고, 문자 넣어주세요.(010-2356-6972)
1. 첨부 문서 확인 2. 35회 정도 기준 3. 15명 이내 4. 1부서당 150만원 정도 - 추가적으로 필요시 사전 상의 바람(200만원까지 가능) 5. 10월 학교 축제시 발표나 전시물 고려 6. 1년치 소모품 견적서를 제출하시고, 수업이 있는 주에는 물건을 구입하여 쓰시고, 1달에 1번 정도 행정실에 영수증 처리(제출 영수증에 대한 것은 행정실과 상의 바람) 부탁드립니다. 7. 소모품 견적서는 부서명을 기재하여 2월 22일까지 제출바랍니다.
|
이전글 | 2013. 방과후 외부강사 최종합격자 확인 요망 |
---|---|
다음글 | 2013. 1학기 방과후교육 외부강사 채용 추가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