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료 게시 담당자 : 행정실

송면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송면초 등록일 25.09.02 조회수 0
첨부파일

송면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5.9.3.(수) ~ 2025.9.19.(금)

  3. 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하여 의견서 제출

  

다음글 제155회 송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