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송학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의겸수렴 공고 |
|||||
---|---|---|---|---|---|
작성자 | 송학중 | 등록일 | 24.03.12 | 조회수 | 44 |
첨부파일 |
|
||||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송학중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방법 :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북 제천시 송학면 송학로5길 7 - 전화 043)642-7588, 팩스 043)646-8415, E-Mail(전자우편) songhakms@korea.kr 다. 제출기한 : 2024년 3월 18일까지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생회장 및 부회장 선거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교내 학교장상 사전등록제 시행 계획(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