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취학통지지서 병행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송학초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92 |
첨부파일 | |||||
가. 홍보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금) 아침 10시 ~ 12.12(월) 밤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화) ~ 12. 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시(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취학통지 관련 사항을 읍면동 주민센터 및 시.군.구 고객센터에서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조치 ※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
이전글 | 2023. 방과후학교 및 초등돌봄교실 단체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2. 학교 환경위생(공기질) 측정 송학초등학교 하반기 결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