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취학통지지서 병행 발급 안내
작성자 송학초 등록일 22.12.01 조회수 92
첨부파일

 

. 홍보대상: 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 온라인: 2022.12.02.() 아침 10~ 12.12() 12시까지(11일간)

- 우 편: 2022.12.13.() ~ 12. 20.()

.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 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 취학통지 관련 사항을 읍면동 주민센터 및 시..구 고객센터에서 국민들에게 정확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조치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이전글 2023. 방과후학교 및 초등돌봄교실 단체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2022. 학교 환경위생(공기질) 측정 송학초등학교 하반기 결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