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거 전자투표 실시 및 선거인명부 작성 안내 |
|||||
---|---|---|---|---|---|
작성자 | 솔밭중학교 | 등록일 | 22.03.11 | 조회수 | 41 |
첨부파일 |
|
||||
제7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거 전자투표 실시 및 선거인명부 작성 안내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제7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을 위하여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7명이 등록(학부모위원 정수: 4명)됨에 따라 학부모 전체회의에서 직접 선출하여야 하나, 코로나19 확산으로 학부모 전체회의를 개최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제59조제5항 및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제5조에 따라 전자적 방법에 의한 투표(전자투표)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또한, 학부모위원 선출을 위하여 선거인명부를 작성하여야 하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투표시스템을 이용하여 선거를 추진하기에 일정이 촉박하여 기 조사된 학부모님의 연락처(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수집이용목적: 학부모에게 교육활동 정보 및 학교 공지사항, 긴급사항 신속 전달/ 수집항목: 학부모 성명, 휴대전화번호)를 활용하여 선거인명부를 작성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선거인: 학부모 1가구당 1명 2. 선거인명부 작성 기준 가. 2022학년도 재학생 비상연락망 등의 자료를 활용하여 “학생의 모”를 유권자로 지정하며, 모의 연락처가 없을 경우 부 또는 보호자로 지정함 나. 선거인 변경을 원할 시: 개별 신청 1) 방법: 유선전화신청(행정실장 민유숙 ☎ 280-5553) 2) 필수 확인내용: 자녀의 학년-반, 성명, 선거인 성명, 휴대전화번호 ※ 2인 이상의 자녀가 본교에 재학할 경우 자녀 중 저학년 아동의 학년-반으로 명부 작성 3. 선거인명부 변경 신청기한: 2022. 3. 14.(월) 16:30까지(근무시간에 한함) 4. 선거인명부 확정: 2022. 3. 15.(화) 5. 선거 공보일(입후보자 명단, 소견 및 선거에 관한 사항): 2022. 3. 15.(화) 6. 선거(예정)일: 2022. 3. 18.(금) ※ 선거 공보 시 확정 공지 7. 투표방법: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투표시스템 이용 웹투표(PC, 스마트폰), 자세한 사항 선거 공보 시 안내 예정
2022년 3월 11일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7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선거 무투표 실시 안내 |
---|---|
다음글 | 제7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선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