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3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변경)-회의시간 변경 |
|||||||||||||||||||||||
---|---|---|---|---|---|---|---|---|---|---|---|---|---|---|---|---|---|---|---|---|---|---|---|
작성자 | 솔밭중학교 | 등록일 | 21.12.17 | 조회수 | 22 | ||||||||||||||||||
첨부파일 |
|
||||||||||||||||||||||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1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73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변경 공고합니다. 1. 일 시: 2021. 12. 21.(화) 11:00 <회의시간 변경> 2. 장 소: 솔밭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본관 1층) 3. 안 건
4. 참고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학생 방청 가능
|
이전글 | 제73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73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