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 안내 |
|||||||||||||||||||
---|---|---|---|---|---|---|---|---|---|---|---|---|---|---|---|---|---|---|---|
작성자 | 솔밭중학교 | 등록일 | 21.09.16 | 조회수 | 72 | ||||||||||||||
첨부파일 |
|
||||||||||||||||||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1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72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2021. 9. 30.(목) 11:00 2. 장 소: 솔밭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본관 1층) 3. 안 건
4. 참고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학생 방청 가능 |
이전글 | 솔밭중학교 학교발전기금 기탁서 양식 |
---|---|
다음글 | 2021.8월 학교발전기금 집행내역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