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중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72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 안내
작성자 솔밭중학교 등록일 21.09.16 조회수 71
첨부파일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11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72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2021. 9. 30.() 11:00

2. 장 소: 솔밭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본관 1)

3. 안 건

.

2021학년도 학사운영 계획 수정()

.

2021학년도 지정 장학생 장학금 지급 계획()

.

2022학년도 입학생의 3개학년 교육과정 편성()

.

2021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

2021. 학생생활규정 개정()

.

학생교복에 관한 규정()

.

2021학년도 솔밭중학교회계 제3회 세입.출 추가경정예산()

4. 참고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학생 방청 가능

이전글 솔밭중학교 학교발전기금 기탁서 양식
다음글 2021.8월 학교발전기금 집행내역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