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중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안내
작성자 권오석 등록일 11.08.31 조회수 405
첨부파일

제1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일시 :  2011. 8.  31.  11:00

2. 장소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본관1층)

3. 안건 :  2011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운영 계획(안)

※ 본회의는 공개회의로 학부모님들의 참관이 가능하며, 금회 안건중 좋은 의견이

있으신분은 학교운영위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안내
다음글 제11회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