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학생 스마트기기 AS 운영 안내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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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솔밭중학교 | 등록일 | 23.04.05 | 조회수 | 1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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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교육청에서는 학생들의 원격교육 및 디지털교과서 활용 등을 위하여 1인 1스마트기기를 대여하였으며, 학생 부담 최소화를 위하여 파손 및 분실에 따른 수리비 일부를 아래와 같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수리비 지원 단가
※ 제조사 서비스센터 수리 비용은 제조사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기기 파손 또는 침수로 인한 수리비는 20%, 분실은 단말기 단가의 40%를 본인이 부담하며, 복합수리의 경우 본인부담금은 최대 4만원입니다. 학생 부담 최소화를 위해 차액은 교육청에서 지원합니다. ○ 파손이 아닌 일반 수리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수리비 지원이 필요한 학생은 학교 선생님에게 신청하면 교육청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 스마트기기 AS 신청 방법 ○ 콜센터(1566-8797)에 AS 신청하면 방문서비스(재학중인 학교) 또는 택배 등을 이용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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