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 공고
작성자 솔밭중학교 등록일 21.11.23 조회수 260
첨부파일
(서식)의견서.hwp (12.5KB) (다운횟수:20)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개정 주요내용

  가. 선출관리위원회 구성 구체화 및 학교장 당연직 수정 (제4조)

  나. 재난이나 그 밖의 불가피한 사유로 학부모(교직원) 전체회의를 통하여 학부모(교원)위원을 선출하기 어려운 경우 우편투표, 전자적 방법에 의한 투표 등에 따라 해당위원을 선출할 수 있도록 규정 추가 (제5조, 제6조)

  다. 교원위원 선출 시 소견발표 절차 및 정당원에 대한 위원 자격제한 관련 삭제 (제6조, 제9조)

  라. 운영위원회 운영경비 관련 규정 수정 (제19조)

2. 의견제출

  가. 제출기간: 2021. 11. 23.(화)~ 2021. 12. 3.(금)

  나. 제출방법: 붙임 의견서에 작성하여 학교 방문, 우편(이메일), 팩스 등으로 제출

  다. 보내실 곳: 솔밭중학교 행정실

 

붙임  1. 솔밭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 공고문 1부.

        2. 의견서(서식) 1부.  끝. 

이전글 2021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리플렛
다음글 2022학년도 영재학급 영재교육대상자선발 공고 연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