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밭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작성자 최경민 등록일 21.06.18 조회수 124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제 1학기 방과후를 7월 9일까지 마무리하고 2021. 여름방학 방과후학교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은 지난 1학기 방과후학교 신청과같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아래 안내사항과 붙임의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교육기간: 7월 19()~8월 13((4주간보강주간: 8월 16~8월 20)

               ( 단, 치어리딩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8/16~8/19)

2. 수강료 납부: 수강료는 수강자명단 확정 후 1개월분 선납제 징수 (스쿨뱅킹이체 결과 확인)

3. 신청기한6월 21(월) 0시 ~ 6월 23(수) 18시 까지 

4. 신청방법: 온라인 방과후 신청 앱 디비디비스쿨에서 개별 신청

5. 온라인 방과후 학교 신청 순서

① 디비디비스쿨(www.dbdbschool.kr/af/ad_time/lists/sn/1735) 접속

방과후 로그인
  

② 강좌목록에서 '여름방학' 탭 선택 



③ 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원하는 강좌의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단, 수강을 원하지 않는 경우 신청기간 내에 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디비디비스쿨 앱’ 사용 방법은 <방과후학교 온라인 수강신청 안내문참고


★ 본 수강신청은 선착순이 아니며 인원 초과시 추첨에 의해 수강자가 결정됩니다.

☆ 신청 가능 기간 전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정만 가능합니다. 

★ 신청 가능 기간 전 보이는 내용은 테스트용으로 실제 운영과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다시 안내드립니다. 

★ 여름방학 방과후학교는 방역수칙을 우선으로 지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과후학교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은 반드시 자가진단을 실시한 후 등교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여름철 물놀이 안전수칙 안내
다음글 [전면등교 준비기간]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