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 공고 |
|||||||
---|---|---|---|---|---|---|---|
작성자 | 이현규 | 등록일 | 24.12.03 | 조회수 | 308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를 공고합니다. 제출 서류: 입후보 등록서, 담임 추천서, 학생 추천서(명부), 개인정보 동의서, 증명사진(5*6)(홈페이지 게시용)
학생 추천 시 중복으로 추천할 수 없습니다. 입후보 등록서에 반드시 공약을 적어주세요.
기타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 거 공 고
2025학년도 솔밭초등학교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투표 일시 및 장소: 2024년 12월 20일(금), 각 반 교실 2. 투표 참여 학년: 3, 4, 5학년 3. 입후보자 등록 안내 ○ 후보자 등록 마감: 2024년 12월 6일(금) 15시까지, 4학년 7반 교실 ○ 제출 서류: 입후보 등록서, 담임 추천서, 학생 추천서(명부), 개인정보 동의서, 후보자 증명사진 ○ 기호 추첨: 2024년 12월 10일(화) 15시, 4학년 7반 교실 ○ 후보자 교육: 2024년 12월 10일(화) 기호 추첨 이후, 4학년 7반 교실 4. 선출 임원 ○ 전교학생자치회 회장 1인(현재 5학년 재학생) ○ 전교학생자치회 부회장 1인(현재 5학년 재학생) 5. 선거운동 안내 ○ 기간: 2024년 12월 16일(월) 등교 시간 ~ 12월 19일(목) 하교 시간 ○ 방법: 선거 물품을 활용한 선거운동, 선거 벽보, 합동소견발표회
2024년 12월 3일 솔밭초등학교 선거관리위원회 |
이전글 | 백일해 등 호흡기 감염병 예방 안내 |
---|---|
다음글 | 상호 존중 TV 방송 프로그램 "사랑으로 빛나고 존중으로 커가는 작은 별들아" 시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