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이민혜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330 |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
이전글 | 제37회 교육감배 차지 학생 연설 스피치 대회 |
---|---|
다음글 | 제2회 충북교육영화제 개최 및 관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