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우리들 이야기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불편한여행 in 베트남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작성자 평화둥이 등록일 15.06.29 조회수 56

안녕하세요^^

line_characters_in_love-4

벌써 요번 년도 전반기 여행을 끝낸지 벌써 5개월이 지나갔네요 ㅎㅎ

이번 우리 평화학교에서는 베트남 여행인 불편한 여행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요번 년도 여름방학 여행 캠프의 슬로건은 배낭 메고 떠나는 불편한 여행입니다 ^^

왜 불편한 여행이냐?

위에도 써져있지만 요즘 패키지여행은 말 그대로 모든 것이 다 정해져 있어서

현지의 문화나 전통 등을 둘러보는 여행이 아닌 유명한 여행지만 갔다 오는 시스템이죠ㅠㅜ

하지만 우리 곡성평화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맞추어진 9년간의 여행 노하우로

같이 경험하고, 체험하고, 부딪치는  많은 경험의 여행을 선보일 것을 약속합니다!!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이어진 동남아 여행의 사진들 입니다.

아이들과 즐거웠던 여행 사진들이라서 몇 장 올려보려고 합니다.ㅎㅎ

작년에는 라오스, 캄보디아, 태국, 베트남 4개의 나라를 여행하였는데

올여름방학에는 베트남 중북부도시(하노이,하롱베이,다낭,훼,호이안)

5개의 도시들만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sally_special-19

비록 네 개의 나라는 다 가지 못하지만, 베트남이라는 나라의 매력과, 볼거리

체험거리, 먹거리, 전통등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의 상세 일정입니다.

배낭메고 떠나는 불편한 여행 베트남 중북부  (9박 11일)

다낭 1훼 2호이안 2하롱베이 1하노이 3

1일차

인천 공항 → 하노이 공항

2일차

하노이 자유시간 후 하롱베이 이동

3일차

- 하롱베이 도착 후 하롱베이 섬 투어

4일차

- 하롱베이에서 하노이 이동 후 휴식및 나이트마켓 투어

5일차

하노이 이동(버스→ 문묘 → 호치민 묘소와 생활관 → 민속촌 관광 → 호안끼엠 호수(시클로

탑승 체험)

6일차

- 호이안 도착 -> 쿠킹 클래스 체험 → 호이안 시내 구경 → 다낭 이동(버스)

7일차

- 다낭 도착 마블 마운틴(오행산→ 훼 이동(버스)

8일차

훼 이동(버스→ 왕궁 → 황릉 → 파고다공원

9일차

옌뜨 국립공원(베트남 최고의 자연 경관케이블카 이용) -> 하노이 이동(국내선 비행기)

10일차

- 하노이 도착 후 기념품 쇼핑 및, 여행 마무리 이야기(느낀 점 발표 및 소감 나누기)

11일차

- 하노이 공항 -> 인천공항

이렇게 아이들과 여행을 하면서 아이들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즐기고 갔으면 좋겠고,

우리 곡성평화학교도 아이에게 최고인 여행을 해주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sally_and_friends-5

불편행 여행 공식 블로그

이전글 [국가자격증 취득] 꿈을 향한 첫걸음 기회는 지금 뿐!
다음글 아이들에게 유익한 제25회 오픈에듀 필리핀영어캠프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