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속리자랑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비바람 막는 후배사랑 '귀감'-충청일보스크랩
작성자 이은자 등록일 12.11.07 조회수 72

역사의 증인 충청일보

비바람 막는 후배사랑 '귀감'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소
보은 속리초에 투명우산 전달
 
 "이젠 어떤 비가와도 옷이 젖지 않아요!" 보은속리초(교장 김성구)동문이 후배들을 위한 사랑의 우산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속리초는 지난 6일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소로부터 '사랑의 우산'을 기부 받아 전교생에게 전달했다.
 
 이 행사는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소에 근무하는 속리초 62회 졸업생인 권은경씨가 회사에서 펼치고 있는 '모교사랑 사랑의 우산전달'대상 학교로 속리초를 추천해 이루어 졌다.
 
 사랑의 우산은 삼성디스플레이 천안사업소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학생들의 안전을 고려한 투명 우산에 캐릭터 및 예쁜 그림을 정성껏 그려 넣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우산이어서 학생들에게는 더 큰 의미로 다가오고 있다.
 
 우산을 기부 받은 염효중 어린이는 "직접 그림을 그려 넣은 우산이라 정성이 듬뿍 담겨있어 고맙고 우산을 쓸 때마다 특별한 선물을 해 준 선배님이 생각날 것 같다"며 "앞으로 공부를 더 열심히 해 모교사랑을 실천하는 어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속리초 최재인 교감은 "졸업생 한 명의 모교 사랑 실천이 후배들에게 감동을 선물해 줬고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의 건강 보호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보은=주현주기자
 
 
▲ 보은 속리초 어린이들이 선배로부터 직접 캐릭터 그림을 그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사랑의 우산'을 전달 받아 펼쳐 보이고 있다.     © 주현주

이전글 사랑의 우산 전달 - 충청투데이스크랩
다음글 보은군 4개초 합동 테마형 수학여행-충청타임즈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