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정춘래 등록일 21.11.30 조회수 274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개별적으로 출력하여 예비소집일에 학교에 제출)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속리초등학교 예비소집일 : 2022년 1월 3일 10시 

                          준비물 : 취학통지서(꼭 학교로 제출해야 합니다.)

이전글 EBS 기초학력 진단평가 방송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감염병예방을 위한 원격수업 등교수업 운영계획 및 등교중지 학생 증빙자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