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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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춘래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274 |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개별적으로 출력하여 예비소집일에 학교에 제출)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속리초등학교 예비소집일 : 2022년 1월 3일 10시 준비물 : 취학통지서(꼭 학교로 제출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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