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정춘래 등록일 21.10.05 조회수 194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속리초등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예정일 : 2021년 12월 30일(목)  10:00  

 

(추후 자세한 안내는 해당되시는 가정으로 문자 또는  가정통신 예정입니다.)

이전글 소아,청소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안내
다음글 2021 하반기 학부모 자율기획연수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