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호 2021. 학부모 급식모니터링요원 참여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4.13 | 조회수 | 513 |
첨부파일 |
|
||||
학교급식 위생관리를 위한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를 드립니다. 드릴 말씀은 지역사회와 학부모로부터 학교급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학부모님께 학교급식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공개하고 참관.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학교급식 운영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듣고자『학교급식모니터링제』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하시고 싶은 학부모님께서는 희망서를 2021년 4월 16일(금요일)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교급식모니터링요원 활동 계획 ♠ 1. 활동기간 : 2021년 5월 ~ 2022년 3월까지 2. 활동방법 : 구성된 모니터링 참여 학부모님이 해당하는 주에 1회 참여함 3. 활동내용 가. 식재료 검수 과정 참관 나. 조리 및 배식 과정 참관 및 참여 다. 급식 위생 및 안전관리 공동 점검 라. 기타 급식운영과 관련한 의견 제시 4. 활동시간 : * 급식 전 과정 참여 시 8:30 ~ 13:00 * 식재료 검수 과정 참여 시 8:30 ~ 9:30
|
이전글 | 제 33호 학교장 재량휴업일 안내 |
---|---|
다음글 | 제31호 2021.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참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