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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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3.11.24 | 조회수 | 63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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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학년도 취학통지 계획 안내 ]
가.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다. 기간
- (온라인) '23. 12. 1.(금) 아침 10시 ~ 12. 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인편)'23. 12. 11.(월) ~ 12. 20.(수), 10일간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 (우편·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3. 세부 내용, 홍보자료 및 예상민원 답변 자료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니, 읍·면·동 주민센터, 학교 현장(유치
원, 어린이집 등 포함) 등에서 국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널리 이용할 수 있도록 붙임 홍보자료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대민 홍보 실시
나.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을 안내
※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추진
라. 문의처: 보호자(세대주)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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