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입학식 취소 및 재학생 개학 안내 |
|||||
---|---|---|---|---|---|
작성자 | 소백산중학교 | 등록일 | 20.02.21 | 조회수 | 268 |
신입생 여러분의 단양소백산중학교 입학을 축하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우리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2020년 3월 2일에 예정되어 있던 공식적인 입학식 행사가 취소되고 입학식 및 개학식은 간단하게 자체 행사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신입생 및 재학생들은 3월 2일 등교에 앞서 아래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감염병 확산 예방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교 일시: 2020. 3. 2.(월) 08:20까지 전교생 등교(학사생은 통학 차량 탑승) (각반 교실-신입생 및 재학생 반편성은 2월 25일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할 예정임) 2. 등교 시 유의사항 - 모든 학생들은 마스크 착용 및 여분의 마스크(1주분 이상) 개인별 준비. - 학부모를 포함한 모든 외부인은 입실이 통제되며, 학생들은 입실 전 발열 체크 예정. - 등교 전 자녀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발열(37.5℃ 이상) 및 호흡기증상(기침, 인후통 등)이 있을 경우,학교로 즉시 연락. (043-423-9621) 3. 준비물 - 신입생 및 재학생 공통: 책가방, 필기도구, 마스크, 학사 생활 물품(학사생) - 신입생 제출서류 가. 소백학사 입소 예정자: 학사입사지원서, 학사입사서약서, 결핵검진 결과지 나. 신입생 전체: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서 (모든 제출 서류는 ‘2020 신입생 학교생활안내’ 책자 p. 47~50에 있는 양식을 작성해서 제출) 4. 교복 명찰 색깔: 1학년(황색), 2학년(청색), 3학년(백색) ※ 추가 변동 사항이 있을 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이전글 | 개학(입학) 일정 연기 안내 |
---|---|
다음글 | 2020.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학생수련활동 취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