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학부모정보대학 운영 안내
작성자 산남중 등록일 17.09.19 조회수 66
첨부파일

육공동체 정보화교육 지원을 위한 2017. 학부모정보대학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학부모님께서는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과 교육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


   가. 교육기간: 2017. 10. 16.()~10. 19.() [4일간]

    나. 교육장소: 충청북도교육정보원 ICT 연수실

   다. 교육대상: 도내 학부모 및 지역주민 40

    라. 교육내용

    1) 특강: 21C 큰 흐름 소프트웨어 교육

    2) IT 신기술 체험: 삼성딜라이트샵 견학, 48회 한국전자전 관람(코엑스)

    3) 과정

     -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폰 이해와 SNS 활용(1개반 20)

     - 자녀를 위한 학부모 코딩(coding) 입문(1개반 20)

   마. 신청

    1) 신청기한: 2017. 10. 10.() 18:00(반별 20명 선착순 접수)

    2) 신청방법

     - 인터넷신청: https://goo.gl/kKr82Z 사이트 접속 후 수강신청

     - 전화신청: 043) 290-2213, 담당연구사(최정수)에게 직접신청

이전글 제68회 산남중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집회 공고
다음글 2017년 두드림U+ 요술통장 장학금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