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25】NEIS 방과후시스템 실태분석 결과(업무담당교사) |
|||||
---|---|---|---|---|---|
작성자 | 손민정 | 등록일 | 15.06.18 | 조회수 | 127 |
【A 25】 가) 방과후학교 업무 부담의 이유로 업무의 양이 50%, 수요자와 관련된 업무의 성격이 34%, 정확도가 요구되는 예산 운영이 16%임을 볼 때, 기능개선 NEIS 방과후학교 시스템에 이러한 현장의 요구가 반영되어 수정 및 보완되어야 한다. 나) NEIS 방과후학교 시스템의 활용경험이 업무담당자 조차도 0%임을 볼 때, 상급기관(교육청)의 연수를 통한 홍보, 담당자에게 사전 권한 부여 등이 필요하다. 다) NEIS 방과후학교 시스템 활용도 향상을 위해 선행되어야 할 사항으로 업무관리 및 에듀파인 시스템간의 연계가 43%, 실질적 업무 개선을 위한 메뉴개편이 36%, 편리한 방과후학교 온라인 신청 절차가 21%로 집계되었다. |
이전글 | 【Q 26】NEIS 방과후시스템 실태분석 결과(학부모및학생) |
---|---|
다음글 | 【Q 24】NEIS 방과후시스템 실태분석 결과(일반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