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 통지서 신청 방법
작성자 산남초 등록일 21.11.29 조회수 331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초등학교 취학업

무 계획 수립 시 다음 사항을 반영하여 업무를 추진하여 주시고,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이전글 충북교육청 교직원오케스트라 제11회 정기연주회 공연 안내
다음글 2022. 특수학교(급) 초등입학 예정 학부모 연수 변경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