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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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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남초 도서구입 긴급입찰공고
작성자 산남초 등록일 09.03.11 조회수 246

산남초 도서구입 긴급입찰공고입니다.,

조달공고번호 20071123297-00를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산남초등학교공고 제 2007- 17 호





도서 구입 긴급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11월 29일



산남초등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도서구입(논술명작전집1권외577권)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기초가격

(부가세포함)

납품기한

비고

논술명작전집1권 외 577권

붙임 목록과 같음

₩4,850,400

계약 후

15일 이내

 

 나. 물품내역



 다. 계    약 :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라. 배정예산 : 4,850,400원

 마. 납품장소 : 산남초등학교 도서실

 바. 납품조건 :  바코드작업, 띠라벨, 등라벨 부착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면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 등에 대한 문의          사항은 도서담당교사(043-285-2563 김경회)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최저가총액입찰, 전자입찰.



3. 견적(입찰)일정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07. 11. 30. 10:00 ~ 2007. 12. 06. 11: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7. 12. 06. 12: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 ․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충청북도 내에 있는 업      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동
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 입찰참        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와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전자입찰서는반드시조달청나라장터(G2B)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G2B)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현상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낙찰자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의 규정       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과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6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       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       자는 전자조달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      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에 따른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G2B)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          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        다.

  다.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절차 물품에 관한 사항은 산남초등학교 행정실【☎ 285-256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사항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 및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산남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붙임 : 도서구매 특수조건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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