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절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 송절중학교 배정 신입생 입학 안내
작성자 신명남 등록일 12.01.05 조회수 1202

2012학년도 본교에 배정 받은 신입생 여러분! 본교 배정을 축하드립니다.

예비 소집 및 입학 안내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2012. 1. 9.(월) 10:00 /09:50까지 배정된 교실로 입실 (2층 3학년 교실)

 2. 입학 안내

     가. 2012. 신입생 등록 및 입학 안내

     나. 신입생 진단평가 및 과제물 안내

     다. 신입생 준수 사항 안내(생활평점제, 교복, 학생증 및 명찰 등)

 3. 소집일 당일 준비물 : 배정통지서/실내화/필기도구

  **입학 안내를 위한 입실 교실은 예비소집일 당일 현관에 공지 및 배정발표 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

  **기타 입학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교무실( ☏267-927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2. 신입생 입학안내 자료
다음글 1,2학년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