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수정초 | 등록일 | 24.10.11 | 조회수 | 10 |
첨부파일 |
|
||||
「수정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4. 10. 11.(금)~2024. 10. 15.(화) 3.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의견서(붙임4) 제출 |
이전글 | 제17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
---|---|
다음글 | 제17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