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수정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수정초 등록일 24.10.11 조회수 10
첨부파일

수정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4. 10. 11.(금)~2024. 10. 15.(화)

3.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의견서(붙임4) 제출

이전글 제17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변경 공고
다음글 제17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