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알림)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배은아 등록일 22.12.19 조회수 166
첨부파일

수정초등학교 공고 제 2022-16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아래와 같이 2023학년도 수정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12. 19.

수정초등학교장

1.모집 개요

프로그램

횟수/요일/시간

강의시간

모집인원

지도대상

강사료

컴퓨터 활용

35

(, 3시간)

13:45 ~ 16;00

1

1~6학년

시간 당 35,000

1일 교통비 10,000원 지급

(1시간은 40분을 원칙으로 함)

2. 모집 세부 사항

. 공고 기간 : 20221219() ~ 20221226()

. 서류 접수 : 20221220() ~ 20221226() 16:00까지

. 접수 방법 및 장소 : 접수 기간 중 수정초등학교 연구실로 방문(16:00까지) 혹은 우편 접수

우편 접수 시 20221226() 16: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주소: (28908)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사내1125. 수정초등학교 연구실 . 대상자 선정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실시, 혹은 동시 진행 후 최종 계약자 선정

(1인 응모시,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는 생략할 수 있으나,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실시할 수 있음)

.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개별 통보 (20221228일까지)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대면 평가로 실시, 실시일은 추후 개별 안내

3)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결과 개별 통보(2차 평가일에 최종 통보 일자 안내)

. 계약 기간 : 최초 계약 시 202332~2024131일로 체결하며, 본교

재계약 기준(만족도 조사 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2회 이상 실시한 경우 각 회차 별 만족도 조사 결과가 모두 80점 이상이어야 함) 충족 시 총 2년 미만으로 재 계약 가능함

3.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기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지도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자

4. 제출 서류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 서식 1 ) 붙임 서식에 맞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못하는 학력이나 경력, 자격 등은 절대 작성하지 말 것

. 최종 학력 증명서 사본 1

. 제안서에 작성한 강사 활동(경력) 확인서(증명서) 해당자

. 제안서에 작성한 자격, 면허 관련 사본 각 1. 해당자

. 그 외 제안서에 작성한 수상 관련 증빙 자료(상장 등) 1. 해당자

5. 계약 예정자 제출 서류

.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계약일 기준 1년 이내)

[흉부 X-ray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 계약일은 추후 안내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의 경우 불가함.)

채용신체검사 결과 합격’, ‘불합격이 명시되어야 함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발급 방법: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www.nhis.or.kr)접속>로그인>건강in>나의건강관리>건강검진결과 조회>채용 건강검진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제출 시

-건강검진 실시 당해 1: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계약일 기준, 검사일로 부터 2년간 유효)

-건강검진 실시 이듬해 1: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및 결핵검진 결과서

(결핵검진은 보건소 등에서 매년 실시하여야 함. 계약일 기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신분증 및 통장 사본 각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 (서식 2)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서식 3)

. 청렴이행서약서 1. (서식 4)

. 거래처 등록을 위한 개인정보 동의서 1. (서식 5)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 (서식 6)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탈락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 된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 증빙서류(자격, 학위, 경력 증명서 등)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주민 등록번호 뒷자리를 마스킹 처리하여 발급할 것

. 계약 기간, 강의 시간, 강의 총 횟수 등은 감염병(코로나), 예산 변동, 일과시간 조정, 학교 공사, 기타 불가피한 사정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문의 전화 : 043-543-3775

2022. 12. 19.

수 정 초 등 학 교 장

 

※ 기타 지원 서식은 붙임 파일 참고

 

이전글 2023학년도 학생자치회 (회장, 부회장) 선거 당선자 공고
다음글 2023학년도 학생자치회 (회장, 부회장) 선거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