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활용 동의 안내 |
|||||
---|---|---|---|---|---|
작성자 | 신송초 | 등록일 | 17.03.07 | 조회수 | 348 |
첨부파일 |
|
||||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학생과 학부모의 개인정보에 대해 이용목적과 보유기간을 알리고, 정보주체가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각각의 동의사항을 구분하여 동의를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하시는 경우,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정보주체인 초등학생이 14세 미만에 해당하므로 법정대리인을 포함한 학부모님의 자필 서명이 필요합니다. 수집 항목들에 대한 정보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거부 시 해당 항목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을 인지하시고, 빠짐없이 확인하신 후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래 영역별 수집항목은 안내된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지 않으며, 보유기간 이후 자동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 시 유의사항] ▶ 총 12가지 관련 업무 항목에 대해 16회의 정보 동의를 구합니다. ▶ 현재 해당되지 않는 항목이 있어도 추후 활용할 목적이 있는 경우 정보 활용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 현재 활용하고 있는 항목에 대해 정보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교육 제반 활동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예) 보호자 전화번호 활용 동의를 하지 않으시면 학교 공지사항 메시지가 발송되는 알리미 서비스 이용 불가 등 ▶ 제출 기한: 3월 9일(목) |
이전글 | [2017-3] 초등돌봄교실 입반원서 및 응급처치 동의서 |
---|---|
다음글 | [2017-1] 2017년 가정통신문 발송 방법 개선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