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정실 근무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6.26 조회수 252

202471일부터 행정실 사무직원 및 교육공무직원(행정실무사, 교무실무사) 근무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시행일

변 경 전

변 경 후

비고

2024.7.1

09:00~17:00

08:30~16:30

 

 

 

♣변경사항 문의처: 행정실 043-211-8801

이전글 2024. 청주신흥고 별별탐험대 7월 편성표(최종완료)
다음글 2024. 여름학기 공동교육과정 수강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