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신흥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주제탐구 학술 발표회 일정 변경 및 특강 안내
작성자 최대식 등록일 18.01.24 조회수 297
1. 최종결과물 제출 안내
  1) 최종보고서 파일 제출 : 1월 29일(월) 오후 2시까지 본관 2층 본교무실 또는 이메일(etnlight@cbe.go.kr) 제출
  2) 최종보고서 출력물 제출 : 2월 5일(월) 오전까지 2층 본교무실
  3) 탐구과정 등에 대한 간략한 요약문을 500자 내외로 작성하여 함께 제출
  4) 파일 제출기한을 넘기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함.

2. 특강 안내
 1) 일시 및 장소 : 2018.01.25.(목)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30분(하랑관)
                       2018.01.26.(금) 오후 2시 30분 ~ 오후 5시 30분(신관 1층)
 2) 주제 : 주제탐구 최종 보고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소그룹 멘토링
 3) 특강 참여 학생은 자신이 작성한 보고서를 출력하여 지참할 것.

3. 발표 안내
 1) 2월 5일(월) 까지 발표 자료 PPT 구성
 2) 발표 자료 제출 및 발표 일정은 추후 안내
이전글 2018학년도 청주신흥고 학교운동부지도자(코치-농구 1명, 골프 1명) 채용 공고
다음글 2018 우정학사 신입생 선발 안내는 우정학사 게시판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