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윤수희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85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통지서 발급 방법과 기간을 안내드리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진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온라인: 2022. 12. 02.(금) 오전 10시 ~ 12. 12.(월) 오후 12시까지(11일간) -우 편: 2022. 12. 13.(화) ~ 12.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 24시(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마. 기 타: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시스템 누락 가능성이 있어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 바.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회장단 선거 공고 |
---|---|
다음글 | 2022. 유치원 겨울방학중 강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