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윤수희 등록일 22.12.01 조회수 85
첨부파일

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통지서 발급 방법과 기간을 안내드리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20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2016.1.1.~12.31.)을 둔 예비 학부모

나.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인터넷 발급 및 기존 등기우편 발송 병행 추

다.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온라인: 2022. 12. 02.(금) 오전 10시 ~ 12. 12.(월) 오후 12시까지(11일간)

  -우   편: 2022. 12. 13.(화) ~ 12.20.(화)

라. 취학통지서 발급방법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 24시(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하여 발급

  -우   편: 기존 등기 우편 방법과 동일

마. 기  타: 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시스템 누락 가능성이 있어 등기우편도 지속 발송)

바. 문의처: 보호자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정부24시(시스템 문의 1588-2188), 교육부(02-6222-6060, 취학관련 정책 및 내용 문의)

이전글 2023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회장단 선거 공고
다음글 2022. 유치원 겨울방학중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