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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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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학 중 급식지원 필요 아동 급식 신청안내(동사무소에 직접 신청)
작성자 박미화 등록일 14.06.25 조회수 1109
첨부파일
고용확인서.hwp (12KB) (다운횟수:40)

취학아동의 방학 중 결식예방을 위한 아동급식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급식지원이 필요한 아동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기간 : 2014. 6. 23. ~ 7. 4.(2주간)

 

급식지원 신청방법

2014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아동급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 신청 (해당 읍동 주민센터를 방문해서 신청)

전화 신청 (해당 읍동 아동급식 담당자에게 전화로 급식신청)

우편 신청 (아동급식지원신청서를 해당 읍동에 우편으로 제출)

급식지원 방법

급식지원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동봉된 아동급식 신청(추천)에 희망 하는 급식지원방법을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희망급식 지원방법

급식지원방법

[ ]급식소(지역아동센터) [ ]아동급식전자카드(꿈자람카드)

[ ]도시락

신청시 필요 서류

아동급식 신청(추천), 건강보험 납입 영수증, 건강보험증 사본, 맞벌이의 경우 근로시간 등을 명시한 고용주의 확인서(<서식9>)참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해당 읍동 주민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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