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및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2025학년도 [학교급식모니터단] 모집 안내
작성자 박종분 등록일 25.03.12 조회수 89
첨부파일

2025학년도 『 교급식모니터단 모집 안내장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늘 학교급식에 많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교 식생활관에서는 학부모 모니터단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급식시설이나 위생, 영양에 관한 우리 자녀들에게 매일 제공되는 급식이 어떤 재료로 어떤 과정을 통하여 만들어지는지 궁금하신 학부모님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학부모 모니터단을 통하여 학교급식의 운영내용과 영양 및 위생관리상황 등을 공개하고 참여케 함으로써 학교급식의 현황과 실태, 관리, 운영내용 등을 바르게 알 수 있도록 하여 투명하고 신뢰받는 학교급식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급식운영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학교 식생활관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니터단 활동을 해보신 학부모 및 한번도 식생활관에 와 보시지 못하신 학부모님들 모두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1. 활동내용

. 식재료의 검수 과정 참관 및 실시

. 조리과정의 참관

. 개인위생, 시설 설비 위생, 식재료 위생.관리 등 위생관리 실태 공동점검

. 배식 과정의 참관

. 급식관련 교육활동 참관

. 기타 급식과 관련한 수요자의 의견 수렴 등

2. 활동시기 : 20254~ 20263(*참관일자 여부는 추후공지)

3. 활동시간 : 오전 8 : 20~

참여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만 2025317(월요일)까지 설문에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식생활관(851-369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5.3.12

세성초등학교장

----------------------------------------------- 설 문 내 용----------------------------------------------------

2025학년도학교급식모니터요원참여 희망서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학생 성명

( )학년 ( )

참여

학부모 성명

집 전 화

휴대전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수집되는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동 법률에 따라 수집.이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1. 수집이용목적 : 학교급식모니터요원 활동

2. 수집항목 : 학생(학년, , 이름, 전화번호 ), 학부모(이름, 연락처)

3. 이용 및 보유기간 : 본교 학교급식 운영 종료시까지

4.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학교급식모니터요원 활동시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아니요

14세 미만 학생의 경우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전글 [안내] 2025년 학생승마체험 지원사업
다음글 [안내] 2025년 청소년 세금작품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