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및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작성자 세성초 등록일 24.11.19 조회수 147
첨부파일

2025학년도 취학통지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며, 취학통지서 통지와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

 

1.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기간) ’24.12.9.()~12.20.() 12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2. 인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 (기간) ’24.12.2.() 아침 10~12.20.() 24(19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변경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이전글 [안내] 2024. 충청북도교육청 미디어교육센터 가족미디어체험교육 운영
다음글 [안내] 2025년 을사년(乙巳年) 충북교육청 신년화두 사자성어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