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기간 확정 |
|||||
---|---|---|---|---|---|
작성자 | 세성초 | 등록일 | 24.10.22 | 조회수 | 169 |
교육부와 행정안전부 간 협의에 따라 '2025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서비스' 운영 기간 및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이 다음과 같이 확정되었음을 안내하오니, 내년도 의무취학하는 어린이의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 정부 24 바로가기 https://www.gov.kr/portal/main/nologin ]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2024. 12. 2.(월) ∼ 2024. 12. 20.(금), 20일 간 ②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2024. 12. 9.(월) ∼ 2024. 12. 20.(금), 10일 간 |
이전글 | [안내] 2024. 충주 온마을축제 및 청소년 축제 |
---|---|
다음글 | [안내] 학부모 배움길 특강(28~31)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