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및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기간 확정
작성자 세성초 등록일 24.10.22 조회수 62

교육부와 행정안전부 간 협의에 따라 '2025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열람·발급 서비스' 운영 기간 및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발급 기간이 다음과 같이 확정되었음을 안내하오니, 내년도 의무취학하는 어린이의 학부모님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 정부 24 바로가기  https://www.gov.kr/portal/main/nologin  ]

 

온라인 취학통지서: 2024. 12. 2.() 2024. 12. 20.(), 20일 간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2024. 12. 9.() 2024. 12. 20.(), 10일 간

이전글 [안내] 2024. 충주 온마을축제 및 청소년 축제
다음글 [안내] 학부모 배움길 특강(28~31)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