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 및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세성초 등록일 21.11.30 조회수 235
첨부파일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 예비소집 

 

   2022학년도 예비소집일: 20211230일 오전 10, 본교 교무실


 - 아동 소재·안전 확인대면이 원칙, 지역·학교별 코로나19 확산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등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전환 운영 시 홈페이지 사전 안내

 

 

이전글 2021. 충주 학부모 진로 아카데미 2기 운영 안내
다음글 2021. 유치원 겨울방학 중 방과후 과정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