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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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세성초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2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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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나. 예비소집
2022학년도 예비소집일: 2021년 12월 30일 오전 10시, 본교 교무실 - 아동 소재·안전 확인: 대면이 원칙, 지역·학교별 코로나19 확산 상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등을 고려하여 비대면으로 전환 운영 시 홈페이지 사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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