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대학 수시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9.03 조회수 220

한국대학교협의회에서는 수험생이 한 번의 공통원서 작성으로 여려 대학에 지원할 수 있도록 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3학년도 수시 원서접수 시 유의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수시 원서접수 기간: 2022.09.13.~2022.09.17.

2. 원서접수 이용 가능 브라우저: 크롬(Chrome), MS엣지(Microsoft Edge)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만 원서접수 사이트 접속이 가능함  *Internet Explorer, Firefox 등 기타 브라우저는 이용 불가

3. 접속 사이트: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4. 브라우저 관련 문의: 원서접수 대행사 콜센터(유웨이어플라이 1599-8988, 진학어플라이 1544-7715)

5. 표준 공통원서 접수 서비스는 6월27일부터 사전 운영되고 있으므로 수험생은 원서접수 시작 전에 미리 원서를 지원할 PC에서 원서접수 대행사에 접속하여 통합회원 가입공통원서를 작성해 봄으로써 사전에 PC 점검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기소개서는 작성·수정한 후 반드시 저장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 작성·수정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었는지 점검 후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각종 민원(양식)
다음글 졸업생-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시스템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