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교내토론대회 개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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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17.09.22 | 조회수 | 344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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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교내토론대회 개최 안내 <참가 신청 및 대회 일정> - 토론대회 설명회 : 참가학생 대상으로 진행예정(9월) - 참가 신청 : 9. 22(금) ~ 10. 10(화) 16:30까지 - 본선 일시 : 10. 27(금) 19:30부터 - 장 소 : 1학년-도서관, 2학년-오일러실(예정) - 참가 대상 : 1, 2학년 2인 1조 (제비뽑기를 통해 대진표 선정) - 대회 방식 :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 심사 위원 : 토론대회 경험이 있는 국어과 교사 및 사회과(심사위원 교육은 별도 실시) <참가 신청>참가신청서(서식1~4) 제출(첨부파일 활용, 워드 작성 후 출력하여 제출) ◇ 제출 서식 1) <서식1> : 예선, 찬성과 반대에 대한 입론서 2) <서식2> : 본선 토론 개요서 3) <서식3> : 본선, 긍정 측 입론서 4) <서식4> : 본선, 부정 측 입론서 <대회 참가 팀 결정> -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된 입론 및 반론서를 토대로 서류 심사 후 참가 팀 8개 팀 (1,2학년별 4팀씩) 선정 주제: 청소년 폭행사건 소년법 개정 찬반 논란에 따라 (만 14세~만 19세 미만)을 (만 10세~ 만 14미만)으로 바꾸는 것이 옳은가? (구체적인 내용과 서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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