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도자료)내 손으로 만드는 하나뿐인 케이크
작성자 김희정 등록일 18.11.05 조회수 52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석성초에서 학생들이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체험에서 만든 케이크와 기념 사진읋 찍고 있다. <사진=석성초 제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석성초등학교(교장 김순남)는 지난 26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내손으로 만드는 하나뿐인 케이크’ 학부모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부모 학교참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내손으로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는 뜻깊은 경험과 학생들의 새로운 직업 체험을 위해 계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 1인당 1개의 케이크 재료가 제공돼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을 짜고, 여러 가지 토핑으로 장식하면서 각자의 개성을 살려 창의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를 만들었다.

특히 학생들은 이번 행사에서 직접 생크림을 짜서 케이크를 장식하고, 먹기좋게 토핑을 얹고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 카드를 작성하면서 뿌듯함과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됐고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어서 더 뜻깊은 행사다.

석성초는 가을밤 가족 공예수업, 부모님과 미동산 숲체험, 엄마아빠랑 자두따기 체험 등 다양한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함께 소통하는 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이전글 2019학년도 청주시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안) 행정예고문 안내
다음글 (보도자료)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