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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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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진천군 중학교 학교군·중학구 조정(안) 행정예고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7.19 조회수 56
첨부파일

·중등교육법 시행령 68조의 규정에 의한 2025학년도 진천군 중학교 학교군·중학구 조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및 지역주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수렴하고자 행정절차법46의 규정에 따라 안내하오니, 관련 의견이 있을 경우 기간 내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제출 방법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4년 8월 8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참조:행정과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행정예고기간): 2024. 7. 19.(금) - 2024. 8. 8.(목), 20일간

  나. 제출내용(첨부파일의 '의견 제출 서식'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출)

    1)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2)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다. 제출방법: 우편, 팩스, 이메일

  라. 제출처

    1) 우편) (27832)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48 진천교육지원청 행정과 행정팀

    2) 팩스) 043) 534-1886(팩스 발송 후 유선으로 수신 확인 필요)

    3) 담당자 이메일) sy1126@korea.kr

    4) 기타문의) 043) 530-5372

※ 2024. 8. 8.(목)까지 수신 및 도착된 의견서만 접수 

  마. 기한내에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에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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