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 운영 계획 |
|||||||||||||||||||||||||
---|---|---|---|---|---|---|---|---|---|---|---|---|---|---|---|---|---|---|---|---|---|---|---|---|---|
작성자 | 이선숙 | 등록일 | 24.03.11 | 조회수 | 127 | ||||||||||||||||||||
첨부파일 |
|
||||||||||||||||||||||||
□ 목적 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를 통한 민주적이고 공정한 임원선출 □ 법적근거 「충청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운영 및 학부모교육 지원 등에 관한 조례」제12조 □ 임원선출관리준비위원회 구성 1. 운영기간: 2024. 3. 11. ~ 2024. 3. 25. 임원 선출 시까지 2. 위원구성: 학부모 회원 2명, 총 2명으로 구성 (세부규칙에 의거 학부모회 임원의 추천을 받아 선정함)
□ 임원선출관리준비위원회 역할 1. 학부모회 임원선출에 관한 세부계획 수립 2. 학부모회 임원의 공정한 선출을 관리 가. 선출홍보 및 공고에 관한 사항(접수·확인·발송) 나. 후보자 등록 다. 선거인명부 작성, 열람, 명부 확정 라. 투표용지 및 투표장소 준비 마. 소견발표 안내 바. 선거 공고(투표 안내문) 사. 투표 및 개표 아. 당선자 공고, 당선 통보
<붙임파일: 학부모회 임원선출관리위원회 세부 규칙>
|
이전글 | 2024. 1학기 상담주간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학부모 총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