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학기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신청 안내 |
|||||
---|---|---|---|---|---|
작성자 | 서전 | 등록일 | 22.08.26 | 조회수 | 70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전·편입으로 인해 발생한 미이수 교과에 대한 학습(보충학습과정)과 우리 학교에서 개설되지 않은 선택 교과(미개설 과정)를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그 결과를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온라인 보충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첨부파일 확인)를 8월 31일(수요일)까지 장소연 교사(1층 교무지원센터)에게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 보충과정(미이수·미개설) 안내」
1. 운영 목적 - 전·편입으로 발생한 미이수 교과(보충학습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습권 보장 - 미개설 교과에 대한 학생의 교과 선택권 보장
2. 신청 대상 - 전·편입으로 인한 미이수 교과의 이수가 필요한 학생(보충학습과정) - 소속 학교에 미개설된 교과의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미개설과정)
3. 운영 기간 - 신청 기간 : 2022.08.16.(화) ~ 2022.09.01.(목) - 운영 기간 : 2022.09.12.(월) ~ 2022.12.16.(금), 14주
4. 운영 과목 : 67개 교과목 / 온라인 보충과정 기준 88개 과목(3~4페이지 참조)
5. 신청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6. 이수 기준 - 소속 교육청 및 학교에서 결정한 이수 기준(진도율, 확인학습 제출, 자체 평가 등) - 학업성적관리위원회를 통한 이수 판단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고등학교 홈페이지(http://h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09.12.(월) ~ 10.12.(수), 18:00까지 가능 -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2) 수강 기간: 09.12.(월)(회원가입 후) ~ 12.16.(수) - 기간 이후 강의 수강 불가 3) 확인학습 제출: 10.17.(월) ~ 12.16.(금) - 기간 이후 확인학습 제출 및 제재출 불가
|
이전글 | 2022. 9월 기숙사 운영비 납입 가정통신문 안내 |
---|---|
다음글 | 진로토크콘서트 참여자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