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언론보도) 서전고 충북혁신도시 미래교육 발전 포럼 개최
작성자 서전 등록일 20.10.29 조회수 132

​(기사 링크)

https://www.kpnnews.org/bbs/board.php?section=mm_02&bo_table=local&wr_id=588756&city=lc_11&gugun=lc_11_09


진천 서전고, 충북혁신도시 미래교육 발전 포럼 개최

 

[한국공보뉴스/충북광역본부]권영길 기자

서전고등학교(교장 한상훈)는 10월 28일(수) 한국교육개발원 대강당에서 한국교육개발원과 공동으로 충북혁신도시 미래교육 발전 포럼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미래형 학교 구현을 위한 지역 네트워크를 강화 및 코로나 시대 지역 학교의 원격 교육 실천과 개선 방안에 대한 논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한국교육개발원의 이쌍철 박사가 ‘코로나19 대응 원격교육의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코로나 시대 원격교육의 체제 분석 및 대응 과제 등을 발표했다.

 

이어, 서전고 이진 수석교사는 ‘코로나19, 다시 학교’, 동성중 최태현 교사는 ’코로나 19 대응 동성중의 원격 교육 실천 사례‘라는 제목으로 주제 발표를 했다.

 

주제 발표에 이어, 중학생, 고등학생과 학부모, 지역사회 인사가 나서 토론에 참여했다.

 

한상훈 서전고 교장은 “이번 포럼은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상황 속에서도 결코 멈추지 않는 학교 현장의 실천적인 모습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했다”고 말했다.


cbkpnnews@naver.com

 

이전글 Cjb 청주방송 모닝 와이드 - 서전고 맞춤형 교육과정 방영
다음글 서전고, 청소년 119 안전뉴스 경진대회 '최우수' 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