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서전고, '타운미팅' 으로 신입생 첫 만남 시작
작성자 서전고등학교 등록일 18.01.22 조회수 369
첨부파일

[언론보도] 링크 http://news.zum.com/articles/42595391

서전고, '타운미팅' 으로 신입생 첫 만남 시작

국제뉴스




서전고등학교가 지난 10일 충북혁신도시 진천 내에 있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컨퍼런스홀에서 예비 신입생과 학부모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진천=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서전고등학교가 지난 10일 충북혁신도시 진천 내에 있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컨퍼런스홀에서 예비 신입생과 학부모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서전고는 '서전고, 우리가 꿈꾸는 학교 만들기’란 주제로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자기주도학습능력 신장 방법’과 '2018 신입생 교육과정’ 등을 안내해 신입생들이 고등학교 생활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서진(진천여중 졸업) 학생은 "우리가 꿈꾸는 학교를 위해 처음 만난 친구들과 생각을 나누고 의견을 교환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서전고는 독립운동가 이상설 선생이 설립한 서전서숙의 역사적 전통성을 계승하고, 자율참여상생을 학교 교육이념으로 해 작년 3월에 개교한 국내 유일의 한국교육개발원(KEDI) 정책연구학교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이전글 [보도] 이상설 후예들, 애국 넘은 네팔 사랑
다음글 서전고, 러시아 연해주 독립운동의 유적지 탐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