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총회 안내
작성자 이선숙 등록일 24.03.25 조회수 5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학부모 총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미리 신청해주신 분도,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분도 모두 참석 가능하십니다.

너무 늦지 않게 끝내고 담임선생님들과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올해는 총회를 빠르게 진행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퇴근후에 바쁘시겠지만 저녁 6시 30분부터 1부 학교설명회를 간단히 시작합니다.

2부 학부모총회에서는 학부모회장님을 선출하는 투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나 큐알코드로 들어오셔서 투표 참여 가능하십니다. (학교 플랫폼 '리로스쿨' 가입을 하셔야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학습 자료나 학교의 안내사항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앱을 설치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앱 설치를 하지 않고 모바일에서 회원가입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투표는 7시 30분 전후로 마감할 예정입니다. 전체 회원 614명 중 10%인 62명 이상이 참석하고, 그 중 과반수 이상이 선택하면 당선되는 것이므로 투표 참여 인원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죄송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설명회 참석을 신청해주신 분이 거의 없으셔서 오늘은 간단히 진행하고 마치기 위해 온라인 연결이 없을 예정입니다. 지난 주에 올려드린 총회 자료 확인해주시고, 아래 투표 참가 부탁드리며, 다른 의견이나 질문은 편하게 밴드나 저에게 문자(0508-4944-2004)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잠시후에 뵙겠습니다.

 

학부모회장 선거: riro.kr/?ee45a

선거qr

 

이전글 [공고] 학부모회 임원 당선자 공고
다음글 [안내] 새학기, 청소년 보호자가 알아야 할 학교폭력 예방법 교육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