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교직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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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서전 | 등록일 | 21.07.14 | 조회수 | 5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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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교직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안내> 1. 접종 시기 : 1차 –7. 21.(수) 09:00~11:30(11:00까지 도착) 2차 –8. 11.(수) 예정:1차접종 시 접종센터에서 안내함. <밀집도 완화를 위한 백신접종 당일 학급별 이동시간>
학급별 해당시간에 접종이 불가한 학생들은 다른 학급 접종시간에 접종가능함. (단, 별도의 시간예약제로 갑자기 변경될 경우 본 일정과 무관하게 시간 예약제를 따라야 함.) 7.14일 현재까지는 시간예약제 계획은 없다고 함. 3. 백신 종류 : 화이자(2회 접종, 21일 간격) 4. 접종 장소 : 코로나19 진천군 예방접종센터(진천화랑관: 진천읍 문화로 69-4, ☎539-4242~4249) 타 예방접종센터 개별 접종 불가(지역별 접종 인원을 고려하여 센터로 백신 배송이 이루어지고,센터별 세부 운영일정이 상이하므로 모두 학교별 지정된 센터에서만 접종이 가능함) 5. 준비사항 : 건강한 몸 상태 및 동의서 예진표 신분증 지참 필수(1,2차 모두 동일) ① 보호자 서명이 들어있는 접종시행 동의서 ② 보호자 서명이 들어있는 예진표 ③ 사진과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신분증: 학생증 불가
* 접종 전 보호자와 함께 예방접종 시행 동의서와 예진표를 작성하여 반드시 지참 * 복장 : 어깨 밑 5cm 접종이 편리한 복장 ※해열진통제를 미리 준비(아세트아미노펜)
6. 접종 후 주의 사항: ① 접종 후 접종받은 기관에서 15~30분간 머무르며 이상반응 여부 관찰 ② 접종 후 접종부위 통증, 피로감, 두통, 근육통, 발열 등 경미한 이상반응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음.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바로 해열진통제(아세트아미노펜) 복용 필요 ③ 대부분 해열진통제 복용으로 증상이 호전되나, 3일 이상 발열이나 근육통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의료기관 방문 권고함 ※ 다만 호흡곤란, 의식소실, 안면부종 등을 동반한 심각한 알레르기반응(아나필락시스 등) 이 나타나면 즉시 119로 연락하거나 가까운 응급실로 내원
※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심근염 심낭염 안내
7. 본교 백신 일정에 급작스러운 상황 발생으로 접종이 불가능 시: 예약변경-반드시 담임선생님께 연락-접종2일전까지 예방센터에 연락하여야 하나 당일도 연락을 반드시 해야 함,(☎539-4242~4249)⇒센터 시스템정비완료이후에나 예약변경 가능) *누락자 접종 예정일(7.14현재 : 1차: 7.28(수)~29(목), 2차: 8.18(수)~19(목)-확정 일자가 아니므로 유의 바람.
8. 접종기간 내 접종을 하지 않는 경우 : 모든 국민의 후순위 접종이 원칙 ※ 불가피한 사유에 따른 예약변경 없이 학교별 접종 일정(시간) 내 미동의, 접종센터 미방문 등에 따라 접종을 하지 않는 경우, 모든 국민의 후순위로 접종 실시 예정 ※ 백신 관련 궁금한 사항은 질병관리청 백신 안내 홈페이지(http://ncv.kdca.go.kr) 참조 (접종 대상자) 기저·만성질환 등 건강상태에 따른 백신 접종 가부는 임의판단하지 않고 접종센터에서 의사 예진 후 결정 –예진 시 접종연기 판정되면: 연령대별 접종시기에 접종 ※접종 당일 발열(37.5℃이상)이 있거나 평소와 다른 급성병증을 앓고 있거나 전신상태가 매우 불량한 경우-회복될 때까지 접종을 미루어야 함. 붙임 1. 예방접종 시행 동의서 2.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진표 3.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에 대한 안내
< 관련공문: 충청북도교육청 체육건강안전과-12536(2021.7.13.)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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